졸업이 급하시면 지금 당장 독일정원의 이원직쌤에게 달려가세요. > 수강후기

수강후기

졸업이 급하시면 지금 당장 독일정원의 이원직쌤에게 달려가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연 댓글 0건 조회 252회 작성일 21-09-30 12:49

본문

처음에는 유튜브에서 독일어학원을 검색하다가 명료하고 카리스마있게 독일어를 공부하는 방법을 설명해주는 원직쌤의 모습을 보고 이 학원이다 싶어 찾아오게 되었다.

아니나 다를까 그 수업분위기를 휘어잡는 카리스마는 원어민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독일어 수준에서 생긴 자신감에 비롯된 것이다. 나는 단 두달만에 B1 자격증을 따게 되었다.

원직쌤은 졸업이 코앞에 다가올 때까지 공부를 미룰 정도로 게을렀던 나를 새로태어나게 해주셨다. 코시국에 매일같이 집에서 띵기띵가 애벌레마냥 누워만 있는 나를, 학원에 가지 않고도 내 손에 합격증을 쥐게 해주셨다.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독일어를 잘하는 사람은 많아도, 잘 가르치는 사람은 많지 않다. 단순히 가르치고, 문제풀이하고, 답알려주는 진부한 수업진행이 아닌 독해파트에서는 오답을 유도하는 질문을 피해 빠르게 헤쳐나가는 법, 독해파트를 활용해 쓰기파트의 어휘량을 늘리는법,  말하기 시험의 템플릿을 생각하고 만드는 법, 가서 떨지 않게끔 매일매일 모의시험의 연습시간을 줄이며 짧은 시간내에 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연습시키는 등, 한마디로 똑똑한 공부법을 알려주는 수업이 원직쌤의 B1 시험대비반이다.

독일정원은 독일어에 대해 막연하게 어렵고 지루하다고 생각했던 나를, 독일어에 관심을 갖게 하였고 독일어를 좋아하게 만들어주었다. 싫어하는 공부를, 좋아하게 만들어주는 바로 그런 곳이 독일정원이다. 수준별로 구성된 최고의 선생님들과 커리큘럼. 시간과 돈을 더 낭비하지 말고, 얼른 독일정원에 오길 바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