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 이원직 선생님 주중 시험대비반 수강 후기, 합격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B2 이원직 선생님 주중 시험대비반 수강 후기, 합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ㅎㅇ 댓글 0건 조회 5,673회 작성일 21-12-29 22:42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10월과 11월 두 달동안 이원직 선생님 B2 시험대비반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괴테에서 A1나 B1 등 이전에 시험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사실 처음 시험으로 B2를 친다는게 심리적으로 부담이 되기도 했고 시험이 어렵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서 걱정하는 마음으로 수업에 참여했었는데요!

원직쌤과 함께라면 첫 시험이 B2여도 두 달만에 합격이 가능하네요!!!!



<듣기와 읽기>

: 듣기와 읽기 모의고사를 본격적으로 풀기 전에 선생님께서 효율적으로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그 틀을 유지하면서 공부하려고 했던 것 같아요! 듣기와 읽기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처음에 모의고사 풀 때는 많이 틀리기도 하고 모르는 단어도 정말 많았었는데, 꾸준히 문제를 풀다보니 정답률도 점점 올라가고 듣기도 더 잘 들리더라구요. 교재에 있는 모의고사 양이 많기는 하지만 평소에 틈틈히 풀어보시면서 실전인 것 처럼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쓰기>

: 교재에 있는 테마에서 자유롭게 쓰기를 한 다음 선생님께 첨삭을 받는 방식으로 쓰기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처음 쓰기 첨삭을 받았을 때는 실수가 너무 많아서 좀 막막하기도 했습니다. 선생님께서 디테일한 부분까지 확인하고 수정해주셔서 쓰기 부분 역시 큰 어려움 없이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쓰기를 하면서 질문도 정말 많이 했었는데 그 때마다 선생님께서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 



<말하기>

: 저에게는 말하기가 가장 어려운 부분이었는데요, 수업이 말하기 위주로 진행되는 점이 좋았습니다. 말하기 부분은 특히 혼자 공부하기가 어려운데 선생님께서 작은 부분까지 세심히 체크해주시고 더 자연스러운 표현은 무엇인지 알려주셨어요! 시험 때도 선생님이 알려주신 표현들이 생각나서 어려움 없이 말하기 시험을 봤던 것 같아요!




첫 시험이라 긴장도 많이 하고 걱정도 정말 많이 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시험장에서 같이 시험도 봐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원직쌤 수업 정말 재밌어요ㅠㅠ 정말 유쾌하십니다!

괴테 시험을 준비하는 분이시라면 원직쌤 수업 꼭! 들으시고 한 번에 합격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