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선생님 기초독일어1 수강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박정현 선생님 기초독일어1 수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쾰른지망 댓글 0건 조회 1,906회 작성일 23-05-28 16:34

본문

박정현 선생님의 독일어 수업을 통해 작문을 많이 해보고 실력 향상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수업에서는 많은 작문 연습을 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어색하고 어려웠지만 선생님의 지도와 피드백을 받으며 점차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작문을 통해 문법과 어휘의 사용법을 익히고, 문장 구조와 표현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진짜 지금까지 공부하면서 무시하고 있던 작문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작문을 통해 언어를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된 것이 이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들어보시면 무슨 뜻인지 이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작문을 맞게 썼을 때의 희열이 있고 독일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고민하실 분들을 위해 이 수업의 장점을 정리해드리자면


1. 선생님이 너무 재밌으셔서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해주십니다. 수업이 유튜브 방송 보는 것 처럼 편안하고 재미있게 들을수 있습니다.


2. 항상 열정적으로 독일어를 가르쳐주셨습니다. 독일어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느껴져서 수업을 받는 학생들도 자연스럽게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3. 선생님께서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해주셔서 학습의 폭을 넓힐 수 있었습니다. 예시 문장, 독일 문화 관련 자료, 녹음파일 등을 통해 학습 내용을 보다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자료 더 요청하시면 항상 더 주십니다 (근데 주신 것도 다 못하겠을 만큼 양이 많기는 합니다 ㅠㅠ)


4. 선생님께서는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요구에 맞게 지도해주셨습니다. 각자의 약점을 파악하여 개별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새벽시간까지도 끝까지 대답해주시고 버리는 학생이 없습니다. 못 따라가면 진짜 멱살잡고 끌고 따라가게 만드십니다. 포기할 수 없는 수업!


박정현 선생님의 독일어 수업은 학습의 깊이와 폭을 넓힐 수 있게 해주는 명강입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